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의 각기 다른 특징과
유저 성향을 가지고 있는 SNS
채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유저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철저한 데이터 분석과
운영
경험에서 시작됩니다.
소비자 취향을 저격하여 공감하고 공유하고 싶어 하는 컨텐츠를 제작,
지속해서 소비자와 소통하는
컨텐츠 기반의 커뮤니케이션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겟팅 된 유저를 향한 행동 유발성 광고 집행,
이 두 가지는 하나의 전략을 중심으로 기획되고 수행되어야 합니다.
엠포스는 SNS 채널의 컨텐츠 커뮤니케이션과 광고 운영 및 집행에
양 방면으로 경험이 풍부한
대행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