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eMPLE STORY

  • blog
  • list
#133

2019 상반기 신입사원 입사

조회수 853 2019-04-11




안녕하세요!

어느 덧 벚꽃이 만개한
봄이 왔네요 ♪(~^o^)~ ~(^o^~)♪
 
설레는 봄과 함께
엠포스에 찾아온 새로운 바람!

바로바로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분들의 입사입니다!


(월요일 메일함에 차곡차곡 쌓여있는
15명의 루키일기,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


늘 그래왔듯이
이번 입사한 신입사원 분들도
진정한 ★프★로★ 로 거듭나기 위해
열심히 열심히 교육을 수료 하였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매체 업데이트 및 트렌드에 따라
세부적인 교육 내용은 매년 달라지지만,
기획부터 제작까지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것을 다루는 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올해에도 역시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의 기초 부터
SNS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
분석, 기획, 제안, 제작, 솔루션 TOOL 등등!

5일에 걸쳐
무려 19개 세션의 교육을 수료 하였습니다.

@_@신입사원분들 대단해요~~



이제 각자의 팀에 소속되어
실전에 적용할 일만 남았네요~!

 
그럼 모든 준비를 끝마친
신입사원 분들의 각오를 들어볼까요?


김단우 : 아직도 엠포스의 신입사원이라는 것을 생각하면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합니다. 지금 이 딱 기분 좋은 긴장감을 유지하며 매일매일 성장하는 프로로 거듭나고 싶습니다.

김진기 : 앞으로 엠포스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맡은 임무를 열심히 수행해 아래의 말을 듣는 훌륭한 프로로 성장하겠습니다.

김. 김진기프로
진. 진짜
기. 기똥차네! 

문지희 : AE로서 효과적인 광고 집행을 위한 최적화 작업을 하듯, 저 역시 편안함에 안주하지 않고 단점은 줄이고 강점을 극대화시키는 최.적.화 노력을 통해 발전하는 퍼포먼스 마케터가 되겠습니다.

박성우 : 대단한 포부 보다는 하루하루 꾸준하게 성장하는 마케터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꾸준하게 성장하는 모습,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배수빈: AE로서 변화를 준비하고, 빠르게 대응하며 엠포스의 프로라는 호칭이 부끄럽지 않은 AE가 되겠습니다! 

서가희: 입사 첫날, 대표님께서 해주신 말씀처럼 '호기심을 잃지 않는 마케터'가 되어, 엠포스에 쓰임 받는 엠플이 되겠습니다. 

성주경 : 지금은 교육을 받고 있는 햇병아리 신입이지만, 많이 배우고 잘 적응해서 팀에서 회사에서 필요한 마케팅 '프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혜정: 현재 아무것도 모르지만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배워 엠포스에 필요한 인재로 거듭나겠습니다.

안경옥 : 앞으로 한 발 더 나아가 적극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한 발 더 물러서서 객관적으로 데이터를 분석하여 광고주와 팀원들의 신뢰를 받는 엠플이 되겠습니다.

윤애리 : 아직 업무나 회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새하얀 도화지같은 상태지만, 엠포스에서 많이 배우고 성장해서 도화지의 빈공간을 꽉 채우겠습니다!!

이승주 : 입사 전 엠포스에 들어오기 위해 발휘하였던 열정만큼 앞으로의 업무나 협업활동에 있어 이 열정이 끝나지 않도록 더 열심히 행하는 프로가 되겠습니다.

장혜란 : 어떻게 하면 능력 있는 퍼포먼스 마케터가 될지 항상 고민하는 엠플이 되겠습니다. 신입사원으로서 초반의 열정과 마음가짐을 잃지 않고 파이팅 하겠습니다!

차준원 : 모두가 필요로 하는 존재로 성장하여 엠포스 내에서 저의 이름이 가장 많이 들리도록 하고 싶습니다. 기본기를 탄탄히 익히고 업무를 배워 '같이 일하고 싶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최영재 : 먼저 바쁜 업무 중에 좋은 교육을 제공해주시는 엠포스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는 모습에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앞으로 남은 교육을 잘 마무리하고, 실무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한송이 : 반짝 타올라 사그라지는 대신, 꾸준히 묵묵히 열정을 이어 나가는 프로가 되겠습니다!!!

 

텍스트로도 느껴지는
신입사원 분들의 열정과 패기!




 ​
앞으로도 엠포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