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eMPLE STORY

  • blog
  • list
#154

2019 구글 검색 우수 협력 대행사, 엠포스 선정!

조회수 379 2020-04-17


최근 구글 검색 포털 점유율이 상승하고,
유튜브 사용량 증가에 따라 구글 광고 매체의 중요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

이에 따라 엠포스 프로젝트 구글팀에서는 구글 매체 최적화뿐만 아니라
Google Optimize / Data Studio / Tag Manager / Big Qurey 등을 마케팅에 접목하여
더 나은 성과를 위해 다양한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얼마전 구글 서치 챔프 프로그램에서 엠포스가
2019년도 하반기 구글 검색 우수 협력 대행사로 선정되었습니다!



국내 내로라하는 대행사들이 참가한만큼
엠포스가 수상할 거라고 예측하기 어려웠는데요~!

그 중 최적화점수 성장률 부문이라는 뜻 깊은 수상을 하였습니다.



최적화점수란?
구글 계정의 실적(캠페인 구조, 광고 소재, 입찰방식 등)이
얼마나 좋은지를 추정한 수치라고 합니다!



특히 엠포스는 구글을 전담으로 하는 프로젝트 구글팀이 신설된 시점 이후
이렇게 최적화점수가 급격히 상승한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



또 엠포스 프로젝트 구글팀은 월 1회 구글코리아와 정기회의를 진행하고,
다양한 중/장기 프로젝트를 통해 퍼포먼스 증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SSG, LG유플러스, OK저축은행 등 구글 검색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구글 챔프 프로그램 우수 협력 대행사 (최적화점수 성장률 부문) 선정에
큰~ 힘이 되어준 엠포스 프로젝트 구글팀!

2020년 상반기 구글 광고 매출 및 최적화점수,
20% 상향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해왔던 만큼 잘 준비하셔서
2020년에도 다양한 프로젝트에 큰 성장을 거두길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