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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uttler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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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sy Design
간단하면서도 친화적인
소셜허브 인터페이스와 사용법
Earned contents
고객 참여 컨텐츠로 다양한 활용 가능
  • - 고객 체험 커뮤니티 구축
  • - 응모 컨텐츠의 2차 활용(직접응모 only)
Engagement
응모, 투표, 댓글, 공유등의
고객참여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강화
E-commerce
구매촉진, 구매전환율 증대
  • - 고객 컨텐츠와 구매 페이지를 직접 연계
  • - 쿠폰 발행 등 판촉 지원

셔틀락은 고객 컨텐츠를 자산화 할 수 있는 소셜허브 플랫폼으로,
고객과의 관계강화를 통한 구매촉진 등 다양한 잇점을 갖고 있습니다

Shuttlerock의 주요 특징

01. Social Promotion Tool

셔틀락은 해시태그 이벤트에 최적화된
“소셜 프로모션 툴”입니다.
셔틀락은 다양한 SNS에서 해시태그로 검색 및 수집합니다.
셔틀락은 광고주의 SNS계정을 연동하여 홈페이지에서 고객에게
한눈에 제공합니다.

02. End-to-End Solution

셔틀락은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end-to-end 솔루션입니다.
디바이스, 설치형태, 컨텐츠 종류에 상관없이 다양한 인터페이스로
구현됩니다.
셔틀락은 광고주의 SNS계정을 연동하여 홈페이지에서 고객에게
한눈에 제공합니다.

03. Powerful Management

셔틀락은 최적의 관리환경을 제공합니다.
효율적인 관리자 모드와 다양한 기능제공을 통해 캠페인의 성격에 상관없이, 최적의 운영환경을 제공합니다.
  • MODERATE

    MODERATE

    수집된 SNS컨텐츠 중 관리자가 승인한 컨텐츠만 노출시킬 수 있어, 운영이 용이합니다. 관리자의 판단에 따라 완벽한 컨텐츠 편집이가능합니다.

  • ORGANIZE

    ORGANIZE

    셔틀락에서 직접 컨텐츠를 업로드할 경우, SNS 연계, Tag 설정 등 외부채널과의 연계가 자연스럽게 진행됩니다.

  • LINKABLE

    LINKABLE

    게재된 각 컨텐츠에서 공유/투표/예약 등의 다양한 액션을 할 수 있는 경로가 제공됩니다.

04. Analysis

실시간 Dashboard를 통해, 고객의 마케팅 전략과 효율 증대를 위한 인사이트 도출을 지원합니다.
ACTION 추이
댓글/공유/좋아요
유입경로 분석
page/domain
방문자 상세분석
gender/location/network
참여자 리스트
gender/location/network

Shuttlerock Casestudy

Use case1

“콘테스트 프로모션”으로 고객 컨텐츠 수집

셔틀락으로 컨테스트를 개최하여, 고객의 사진과 동영상 컨텐츠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직접 응모 : 고객이 셔틀락 페이지에서 직접 업로드
  • SNS상에서 해시태그 응모 : 인스타그램 등의 SNS상에서
    특정 해시태그로 게재한 컨텐츠를 수집
  • 업로드 수, 추천(vote), 댓글, 공유수 등의 경쟁을 통해 순위를 결정
  • 고객의 자발적인 SNS공유를 통해 컨텐츠의 확산
  • 수집된 컨텐츠는 당신의 owned, paid and earned 채널에
    연계하여 웹페이지, 광고물, 공유 컨텐츠 등의 형태로 표현됩니다.

Use case2

‘고객 인증샷’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 향상

셔틀락은 고객의 인증샷을 실시간 소셜 허브를 통해 공유합니다

  • 고객의 인증샷을 셔틀락 페이지나 SNS을 통해 수집하며,
    이들 중 선별과정을 통해, 최신의 엄선된 컨텐츠를 보여줍니다.
  • 고객의 진정성 있는 컨텐츠는
    셔틀락 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의 충성도를 증대시킵니다.
  • 고객이 만든 컨텐츠와 기업 컨텐츠를 함께 노출시켜,
    기업의 브랜드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Use case3

고객 컨텐츠를 활용한 구매 전환율 증대

셔틀락 컨텐츠는 구매전환율을 향상시킵니다.

  • 고객이 만든 진정성 있는 컨텐츠는 신뢰도가 높습니다.
  • 사람들의 구매는 다른 이들의 추천과 승인에 영향을 받습니다.
    소셜 컨텐츠의 활용은 구매과정에서의 판매효과를 향상시킵니다.
  • 구매결정 단계에서 비주얼 컨텐츠를 배치할 경우 전환율이 향상됩니다.
    일부의 경우 8.6%까지도 증가됩니다.
  • 셔틀락은 우수한 고객 컨텐츠에 상품구매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하여, 구매전환율을 높여줍니다.
  • BlackCat CRUISES의 경우, 셔틀락 서비스를 통한 예약 연계 이후
    55%의 전환율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Use case4

임직원의 소셜 컨텐츠를 통해
임직원 및 고객과의 관계 향상

셔틀락은 기업의 조직문화를 개선시킵니다.
기업 임직원들의 참여장려를 위한 시스템입니다.

  • 셔틀락의 'Contents Squard' app을 통해
    만들어진 컨텐츠는 홈페이지나 사내 네트워크에 게재됩니다.
  • 셔틀락은 기업의 임직원들이 컨텐츠를 업로드하고 공유하고,
    서로 보게 함으로써 조직문화를 만들고 개선시킵니다.
  • 새로운 컨텐츠를 요구하는 미션을 진행할 수 있으며,
    각 컨텐츠들은 모든 임직원에게 보여지기 전에 검토를 거칠 수 있습니다.
  • 또한, 임직원들이 만든 브랜디드 컨텐츠는,
    고객의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높게 해줍니다.
facebook innovation spotlight winner

Facebook innovation award

셔틀락은 Facebook의 2016년 올해의 크리에이티비티 카테고리에서 'facebook innovation spotlight"를 수상.
이번 수상은 셔틀락이 '클라이언트의 성공사례'와 '독창성', '확장성' 및 '시장의 규모'면에서 인정받아 이뤄졌습니다.

자세히보기

적용 사례

Cathay pacific

Cathay pacific의 여행 포털 서비스로, 셔틀락의 다양한 기능을 가장 잘 활용한 사례입니다. 셔틀락의 RSS, #Hashtag 수집 기능과 직접 응모 기능을 활용하여 유명 여행 블로거의 사진 컨텐츠, 고객 응모 컨텐츠를 수집하였고, 댓글/공유/추천 등의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 고객 친화적인 여행포털을 구축하였습니다.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에서 내방고객 유치 이벤트를 위해 셔틀락을 활용했습니다. 내방 고객이 “불금데이, 가을애페스티벌” 해시태그로 응모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셔틀락의 수집 및 필터링 기능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의 컨텐츠 응모현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지원했습니다.

Blackcat Cruises

뉴질랜드 크루즈 여행사. ‘Blackcat Cruise’는 홈페이지의 대부분에 셔틀락 기능을 적용하여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하고 있으며, 고객 컨텐츠를 통한 구매 유도가 활발한 사례입니다.

SK엔카 직영몰

SK엔카 직영몰에서 고객참여 이벤트를 위해 셔틀락을 활용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진단몬스터” 해시태그로 응모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셔틀락의 수집기능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노출된 컨텐츠들은 고객들의 참여를 더욱 독려하였습니다.

Jucy rental

‘JUCY rental’은 글로벌 렌터카 업체로, 렌터카 사용고객의 인증샷을 공모하여 자사의 셔틀락 페이지에 게재하고 있으며, 네이티브 광고기법을 도입하여 셔틀락 페이지에서의 매출을 향상시킨 우수 사례입니다.

JT친애저축은행

UCC 공모전. 유부트,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의 SNS상에 해시태그(#JumpJT) 참여 컨텐츠들을 모아, 이벤트 응모 페이지로 운영. 방문자들은 해당 페이지에서 추천/댓글/좋아요/공유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하였음. 사용자의 참여 용이성 제고를 통해 400여개 이상이 응모됨.

Pic’s peanut butter

뉴질랜드 식료품 브랜드의 셔틀락 활용 사례. Pic’s peanut butte는 자사 SNS를 통해 고객참여를 활발하게 이끌어 왔습니다.셔틀락은 SNS상에 흘어져 있는 고객 참여 컨텐츠를 홈페이지로 모아줬고,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